사나이갑빠 살아가는 이야기


포스퀘어를 통해서 친해지게 되신분이 몇분 계시다.

물론 포스퀘어 meet up엔 아직 나간적이 없어 온라인상의 친구분들이다.

그중 날 좋게 봐주셔서 날 수퍼유저로 추천을 해주셧다.

추천메일이다.



이자리를 빌어 추천해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포스퀘어 3000 체크인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어느덧 지루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좋은 자극이 되어 의욕적으로 도전을 해보았다.

문제를 좀 풀어야했다.

열문제 정도 된거 같고

마지막은 어떤 베뉴를 정확한 정보로 넣어보라고 나왔다.

열심히 작성했는데 제출버튼이 에러가 나서..끙

다시 사파리를 열고 도전했다.

그런데 제출하니 틀린 문제에 대해 다시 수정하라고 나왔다.

음.. 많이도 틀렸더군

그래서 다시 풀었다.

이번에는 제출이 되었다.

그래서 회신 메일을 기다렸다.

그러나 결과는....



이렇게 왔다.


끙... 열심히 활동해주려고 했는데

은근 서운하더군..

물론 첨에는 수퍼유저(?) 걍 단순 사용자로 남아서 즐겨야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추천을 받는 바람에 혹했었는데
ㅋㅋㅋ

이렇게 거절당하고 나니..

재도전은 하지 말자란 생각을 했다.

오랜만에 승인메일을 기다리며 느낀 설레임..^^

이것도 괜찮았고

난 걍 즐기련다. 수퍼유저되면 내 성격상 열심히 할꺼고

그러다 보면 스트레스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냥 뱃지나 따면서 나의 족적 기록을 남기는데 대해
의의를 두련다.

다시한번 추천에 감사드립니다

전 재도전은 하지 않고 일반 유저로 남으렵니다. ^^

머 한번에 승인 안되어서 재도전 안하는게 아니다

열심히 해주려고 했는데 거절당하면서

깨달았다.

좋아하는것이 일이되면 즐겁지 않을것이란것..^^





Posted by 사나이갑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