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갑빠 살아가는 이야기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까.
 
인천유나이티드의 첫 해외 원정에서 
 
뒤풀이하러 들렀던 그 곳에서의 생맥주 맛을 잊지 못했다.
 
그런데 이번 도쿄여행에서
 
저녁 먹고 맥주 한잔하려 아키하바라를 둘러보는 중
 
다시 눈에 띄어 들어갔는데.. ^^
 
다시 그 집... ㅋㅋㅋ 신시대 아키하바라 점이었다.
 
심지어 저렴하면서 맛있는 안주와 생맥주의 맛 때문에
 
3박 4일의 여정동안 매일 마지막에는

꼭 이 집을 들러 맥주로 마무리했다. 
 

 
마지막 날은 대기가 있었다.

줄 서서 기다렸다 입장했다.
 

 
생맥주. 
 
아 내가 지금까지 먹은 한국에서의 생맥주랑 
 
맛이 왜 이리 다르지??
 
우리는 이렇게 못 만드는가?
 
일단 첫 날 찾아간 곳은
 
신시대 아키하바라점이다.
 
이 곳은 두 개층으로 운영된다.
 
2층 내부 모습

 
190엔 생맥주와 이 집 시그니쳐 메뉴 닭껍질 튀김
 
닭껍질 튀김은 하나에 50엔이다.
 

 
요거는 꼬치
 

 
옆 테이블에 나온 거 보고 궁금해서 시켜봤다.
 

 
어묵을 튀긴 거였다.
 
어묵도 맛있는데 어묵을 튀기면 더 맛있지 ㅋㅋ
 
신시대 체인점의 놀라운 점은
 
신시대 아키하바라 주변에 2개가 더 있었다.
 
구글맵에서는 shinjidai로 나온다
 
아래 캡쳐 참고 이모티콘 붙여 놓았다. 
 

 
아래 사진이 가운데 있는 곳이고,
 

 
아래가 오른쪽 끝에 위치한 곳이다.
 
44를 넣어서 구분한 거 같다.
 

 
 
그러나 차이점은 아키하바라 옆 바로 근처는 
 
영어 메뉴가 제공되었고,
 
나머지 두 곳은 영어 메뉴가 없었다.
 
참고하시길.
 
마지막 날은 메뉴의 마지막 부분을 읽고,
 
2개 가격으로 3배의 량을 준다는 것으로 보고
 
그래 여행의 마지막은 이거지 하고
 
시켜 먹었는데....
 
잔의 차이가 크다. ㅋ
 

 
나중에 계산서를 달라고 하고 확인했는디...
 
뚜둥... 몇 개 위스키만 해당이란다... ㅜㅜ
 
걍 3잔 값으로 큰 잔에 먹은 것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2개나... 총 2L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하나 짚을 부분
 
일본의 이자카야는 자리세가 있다.
 
딱 맥주 한잔만 하고 간다 하더라도 붙는 자리세.
 
오토시라고 하는 일본의 문화(?)이며, 
 
신시대의 경우 300엔이 붙었다. 
 
2명이니까 600엔, 참고하시길.
 
필자 일본 여행 중 돈키호테에서 아사히 생맥주 캔을 사보고
 
집에 와서 먹어봤는데,
 
신시대에서 먹은 생맥주 맛과 거의 유사했다.
 
이거 참.. 우리는 왜 이 맛을 못 만드는 걸까?
 
맛을 보고 나서는 아사히 생맥주가 오픈런 한 상황을...
 
마냥 욕 할 수 있는 건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무리.
 
우리나라도 이에 버금가는 맛난 맥주가 나오길 기대해 본다.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저렴하면서 안주와 생맥주가 너무 맛있는
 
이 집 방문 추천한다.

Posted by 사나이갑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