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갑빠 살아가는 이야기

언제부터 시작된 것인지

 

인스타를 좀 찾아봤다.

 

 

바로 이 게시물을 정리하던 시점

 

24년 말이 되겠다.

 

Futbology에 기록을 정리하려고,

 

내 추억상자에 들어있던

 

인천유나이티드 관련된 티켓을 모두 꺼내보았고,

 

다 정리하고 나서 티켓만 따로 모아보니

 

그 양이 제법 되었고, 보관 상태도 꽤 양호했다.

 

그냥 묵히기는 그렇고,

 

기증을 생각해 보다 

 

인천유나이티드 20주년 기념관이 생각이 났고,

 

거기에 기증하겠다 생각하고,

 

'무니'에게 부탁해서

 

이 모든 티켓들과 그리고 과거

 

'올드스폿'님의 프리미엄좌석 시즌권을 같이 기증하게 된다

 

무려 1년 반이 지난 지금 시점에 그 결과가 돌아왔다.

 

자세한 이야기는 최종적인 기증이 마무리되는 시점에 다시 포스팅을 하자

 

이 글은 어디까지나 중간 과정이라는 사실

 

구단 내부의 많은 변화가 있었고,

 

유물기증 담당자가 바뀌는 상황에서 

 

그래도 인수인계가 이루어졌고,

 

일단 유물기증자에 대한 보답(?)은 먼저 전달되는 것으로 정리되어

 

그 보답품을 받았다.

 

포장되어 있는 상태

 

 

이 보답품은 무려

 

25 시즌 선수단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

 

 

우와~ 

 

그리고 우승기념 수건까지

 

 

이거 받을 줄 모르고, 

 

2주 전인가? 다른 팬에게 새로 구입했던 건 비밀..ㅋㅋㅋ

 

 

그리고 동일하게 한 세트 더 프리미엄 시즌권 기증자에게도 보답품

 

이거는 현재 올드스폿님이 외국에 계신관계로 내가 보관하다,

 

여름에 한번 한국 오신다니 그때 잘 전달해 드릴 예정,

 

인천을 오래 응원하다 보니 은근 굿즈들이 쌓여간다.

 

그 굿즈들의 보관이 문제가 되고 있어,

 

기증을 생각하고 있었고,

 

인천시립박물관에서 인유 20주년 기념 전시를 하는 것으로 보고,

 

인시박과 인유 둘 중에 하나를 고민했다.

 

인시박은 박물관의 운영이기에 전문성과 보관성에 장점이 있으나,

 

상시 전시가 되는지에 대한 의문이 있었고,

 

인유 구단은 이번 기증을 통해서 몇 가지 점검을 해서

 

나머지 물건들의 기증을 결정하려 했으나,

 

여전히 진행 중이 되었다.

 

인천유나이티드 구단도 이제는 23년이라는 역사를 가졌기에 

 

이제는 이런 부분을 잘 점검하고, 정비해야 할 시기라는 생각이 든다.

 

암튼 여기까지 마무리하자

 

욕설 대신 함성으로

 

알레 인천!!!

Posted by 사나이갑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