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갑빠 살아가는 이야기

자 어디서부터 이야기를 시작해야할까...

워낙 방대한 이야기가 될 것 같아.

챕터를 좀 나눠야겠다

그 첫 번째 준비

인천의 창단은 2003년

리그 참여 2004년

그리고 올해로 창단 20주년

그리고 올해 첫 ACL 참가.

그렇다 인천유나이티드FC의

첫 해외 원정이 시작된 것이다

아시아로의 출항~

그 첫 상대는

일본의 요코하마 F.마리노스

현재 J1리그 2위 팀이다.

그리고 날짜는 23.09.19 화요일

아 어떡하지?

인천 응원하면서 항상 말하던,

인천 아챔가면 무조건 해외원정 간다고 했는데

평일 경기다....

이쯤 인천 오픈카톡방이 활발하다. ㅋ

https://open.kakao.com/o/gYUjmcf

[인천유나이티드] 위대한 인천의 지지자 오픈채팅방

비번문의 : 카톡 채널 "인유톡방비번"으로 메세지 주세요! #인천유나이티드 #k리그

open.kakao.com

 
그러다 한 명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비행기가 싸다는 정보를 흘리고,

본인은 KTX 조합으로 청주로 갈꺼란다 (듀잇님이 시발점.ㅋ)

그러자 한 분이 어 제가 차 가져가겠습니다.

같이 가시죠 (이모님 덥썩 문다) 한다

그리고 이제 내가 문다.

혹시 한자리 남으면 저도 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청주출발 원정팀이 꾸려진다.

그리고 출근해서 일정확인하고,

바로 트립닷컴에서 비행기 티켓 발권


참고로 에어로 케이 공홈은

약 28만원 정도

그리고 티몬에서 18만원선에 팔렸단다

이래저래 인원이 늘어

청주 출발자는 8명까지 늘어난다

마지막까지 확신을 못하셨던

독수리님, 청주에서 합류하신 스티브님

카풀 출발위치 때미 1호차에 합류하신

우포리님 그리고 2호차 만드는데 가장 노력하신

창룡님 ^^

이렇게 두대의 차가 만들어지고

카톡방을 유지해서

이것저것 챙긴다

일단 유심

두둥

https://m.smartstore.naver.com/nagnenetwork/products/4581469806?

일본 유심 도코모 소프트뱅크  LTE 완전 무제한 이심 eSIM e심 : 나그네네트워크

[나그네네트워크] 해외 유심 전문 업체 유일 국내외 할인 쿠폰 제공

smartstore.naver.com


여기서 한 명이 구매해서 택배비 절약~

다음이 좀 어려웠다

축구티켓 예매

아... 일본어다

브라우저 번역을 이용하여

회원가입하고

어렵게 어렵게 티켓을 예매한다

기본은 QR로 받아서 입장하지만

우리는 지류 티켓이 필요해서

추가비용 110엔을 내고 발권을 선택

좌석 선택하고~


파랑검정 메인 응원구역 바로 앞 ^^


발권 성공~

일본에 가면 세븐일레븐에 가서 발권을 하면 되는 구조

휴 아직도 남은 게 있다니 ㅜㅜ

일본 입국 심사서 & 세관신고서 작성

사이트가 있다

Visit Japan Web | Digital Agency

Visit Japan Web | Digital Agency

vjw-lp.digital.go.jp

 
여기로 접속해서

회원가입하고

입국 신고서와

세관 신고서 작성해서

각각 QR로 캡처해 놓으면

입국 시 매우 편하다

역시 타 구단 원정과는 차원이 다른 준비 ㅋ

그리고 호텔준비

와 지금 포스팅을 해보니

준비과정이 어마어마했네

호텔은 호텔스에서 예약

휴 여기까지가 출발 준비다 ㅋㅋㅋ

자 이제 다음 편은

경기장 입장까지의 과정 가좌~

Posted by 사나이갑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