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갑빠 살아가는 이야기

 
경기장을 뒤로 하고, 
 
승리의 뱃놀이는 못하지만 ^^
 
뒷풀이는 안 할 수가 없지~
 
신요코하마역을 오가면서 봐둔
 
이자카야로 고고~
 
 

 
베뉴는 여기
 
hyunbae77 | 新時代 新横浜店 (swarmapp.com)

新時代 新横浜店

일본식 주점 in 요코하마 시, 가나가와 현

www.swarmapp.com

 

 
여기까지 일행들과 함께하고,
 
이 주점에 모인 인천팬들 모아서
 
결국 대 인원 완성~
 
저 뒤에 박태양님도 합류..ㅋㅋ
 
나머지 분들은 초상권으로 얼굴 가리기~
 

 
아니 그런데 여기 생맥주 왜 이렇게 맛있지?
 
내가 한국에서 먹은 생맥주랑 왜 다른건데!!!
 
이대로 멈출 수는 없지. ㅋㅋ
 
결국 자리를 옮겨서 3차 같은 2차 스타트~

요코하마 술을 바닥내자!!! (@ シンヨコ商店 in 横浜市, 神奈川県) https://www.swarmapp.com/hyunbae78190760/checkin/6509c1bdfac6dc38b17757f8?s=qKuaK4CwSRWn_8OAlgo_-_dnKEY

シンヨコ商店

일본식 주점 in 요코하마 시, 가나가와 현

www.swarmapp.com

 

 
오잉? 이게 누구신가?
 
스포츠니어스의 김현회 기자님 아니신가?
 
한국기자로 유일하게 인천유나이티드 원정 취재를 오신
 
고마운 분.
 
그러나 인천팬 계양산도사 님의 블로그 글을
 
이용하여 기사를 내고 출처를 밝히지 않았다는
 
소식 접하고, 이 날 호감으로 변하였다가,
 
지금은 호감 40 : 비호감 60 입니다.
 
계양산도사님께 해명하시길...
(해명하시면 호감도 증가 예정)
 

 
결국 맥주에서 소주로 전환..ㅋㅋ
 
일본 소주 맛은 참.... 없습니다.
 
독수리님 얼굴이 절묘하게 가려서 ㅋ 모자이크 패스~
 

 
결국 신나게 떠들다가
 
라이브방송에도 출연하고...
 
여기저기 유투브에 흔적을 많이 남긴다. ㅜㅜ
 
아래는 내가 소속되어 있는
 
소모임 ICFC 단체샷~
 

 
크~ 이 때의 감동과
 
뒷풀이 자리의 여운이.. 아직도 생각난다. ^^
 
자 이제 다음은 복귀편이 되겠다

Posted by 사나이갑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