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갑빠 살아가는 이야기

출시일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어느 순간 머플러가 추가 되었다

미니 머플러



​​




​크기 확인을 위한 아이패드 같이 넣었다

기존 머플러보다 1/3 크기 정도이다

구매하는데 어린이 용이라고 확인 질문을 해주었다

가볍게 가져다니기 좋다

가운데 똑딱이 단추가 있어

목에 두르고 단추를 채워도 괜찮을듯 하다

그리고 무고사 머플러도 나왔는데

음 인천은 선수를 응원할수 있는 팀이 아니기에...

과감하게 패스



다음은 주차번호판

역시 엠블럼이 있어야지 하고 구매

 

 

 

아주 맘에 든다

 

 그러나 그 크기의 문제 ㅜㅜ


​아 번호 지우기 힘드네 ㅋㅋ


​​
운전석에 올렸는데 ㅜㅜ

너무 커서 마땅히 놓을 공간이 없다

크기가 이거 딱 반만하면 좋겠다

설치 공간을 더 찾아봐야겠다 ^^



인천 유나이티드 잔류왕이라 하지만 ㅜㅜ

언제나 가슴 졸인다

우승을 향한 절박함을 느끼고 싶다 ㅜㅜ

 

Posted by 사나이갑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