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갑빠 살아가는 이야기

인천 창단 초기의 굿즈는

별개 없었다

그리고 올해 창단 20주년이 된 지금

아주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다

어제도 몇 개 사 왔고 ^^

포스팅 해 본다

일단 블루마켓에서 사는 건 아니지만

포토카드

상당히 맘에 든다


매 홈경기에서 구매할 수 있고

뒷면은 내가 원하는 사진을 넣어서

출력된다

경기장에 온 걸 기념하기에 좋은 아이템 같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블루마켓

인유 굿즈~

팬시 스티커



재질이 종이가 아닌 약간 플라스틱 느낌이랄까

여기저기 붙이기 좋아 보인다

참고로 과거 스티커는



요랬다 ㅋㅋ

자 그리고 인유 팔찌



차량 기어봉에 꽂아 놓으려 샀다

똑딱이 단추도 튼튼해 보이고

맘에 든다

기어봉 장착 사진 ㅋ



다시 재배치 ㅋㅋ



인유팬이 늘어나야 다양한 상품이 늘어날텐데

아직은 좀 아쉽지만

조금씩 늘어나는 아이템 사는 재미가 쏠쏠하다 ^^

인유 블루마켓 링크 남긴다

참고하시길

http://m.incheonutdmarket.com/main/index.php

블루마켓-인천유나이티드 공식 온라인쇼핑몰

인천유나이티드 블루마켓

m.incheonutdmarket.com



그럼 오늘도

욕설 대신 함성으로

알레 인천!!!

Posted by 사나이갑빠